회사소개

  • · 회사소개
  • · 윤리강령
  • · 경영공시
  • · 오시는길
  • · 회사소식
  • · 채용안내

신탁업무안내

  • · 부동산신탁이란
  • · 토지신탁
  • · 관리형토지신탁
  • · 관리신탁
  • · 처분신탁
  • · 담보신탁
  • · 분양관리신탁
  • · 대리사무
  • · 컨설팅

사업정보

  • · 매각 및 공매물건
  • · 분양물건

부동산정보

  • · 부동산뉴스
  • · 재테크정보
  • · 부동산계산기
  • · 부동산 관련정보 조회

고객지원

  • · 자주묻는 질문
  • · 일대일 상담
SITEMAP
  • 회사소개
  • 신탁업무안내
    • 부동산신탁이란
    • 토지신탁
    • 관리형토지신탁
    • 관리신탁
    • 처분신탁
    • 담보신탁
    • 분양관리신탁
    • 대리사무
    • 컨설팅
  • 사업정보
    • 매각 및 공매물건
    • 분양물건
  • 부동산정보
    • 부동산뉴스
    • 재테크정보
    • 부동산계산기
    • 부동산 관련기관
  • 고객지원
    • 자주묻는 질문
    • 일대일 상담
  • 유틸리티
  • 금융소비자중심헌장

유틸리티

  • 개인정보처리방침
  • 고객정보취급방침
  • 영상처리기기 운영 관리방침
  • 금융소비자중심헌장
  • 팝업 공지사항

금융소비자중심헌장

아시아신탁 금융소비자중심헌장

금융소비자중심헌장

아시아신탁은, 부동산 시장과 신탁업의 리더로서 금융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최고의 고객만족 서비스를 최우선으로 실천하여 고객의 성공파트너로 부족함이 없도록 다음과 같이 고객과 회사의 성공을 위한 임직원의 약속과 행동 원칙을 정하고 적극 실천한다.

아시아신탁인의 약속

하나, 정성어린 마음과 진정성을 담은 서비스로 고객의 입장에서 듣고 생각하며 행동하겠습니다.

하나, 창의와 혁신으로 전문성을 높이고 최고의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하나, 고객의 권익을 보호하고 함께 성장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소비자 중심 행동원칙

아시아신탁의 임직원은 금융소비자 권익 보호를 사회책임경영의 한 축으로 인식하고 다음과 같은 원칙으로 적극 실천한다.
  1. 진정성과 예의를 담아 고객을 응대하고 약속은 반드시 지킨다.
  2. 고객의 눈높이에서 듣고 생각하며 상품과 서비스 제공 시 고객의 이익을 최우선 한다.
  3. 창의와 혁신으로 전문 역량을 키우고 소통 능력을 갖추어 고객의 금융지식 향상에 도움을 준다.
  4. 고객이 신뢰할 수 있도록 상품과 서비스의 주요 내용을 정확히 이해하고 충분히 설명한다.
  5. 고객의 일을 내 일처럼 생각하며 불만 예방에 힘쓰고 불만 발생 시 공정하고 신속하게 해결한다.
  6. 고객의 소중한 자산과 정보 관리에 절차와 규정을 준수하며 고객과 함께 성장한다.
  7. 고객이 가치 있고 차별적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경쟁력있는 상품과 마음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개인정보처리방침  ·  고객정보취급방침  ·  영상처리기기 운영 관리방침  ·  금융소비자중심헌장  ·  팝업 공지사항  ·  원격지원 서비스